카페투어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 - 대형카페.서울숲뷰.플랫화이트

이도비오 2023. 12. 11. 12:15
반응형

 
팝업의 대명사 성수!
카페도 맛집도 사람도 너무 많은 공간이다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성수는 성수군 하면서
최대한 서울숲 근처의 나름 조용하면서도 힙한 곳을 찾아 들어갔다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주문을 하고 위층으로 올라갔다
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코너에 그림들도 많고 위층으로 올라갈수록 갤러리 같은 느낌이 있다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우리가 시킨 밀크티와 아아!!
사람이 많을수록 원두가 신선할 것 같다는 알게모르는 믿음이 있다
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3층 정도의 공간으로 이뤄지고, 바로 통창으로 바로 서울숲이 보여서 고즈넉한게 좋았다
근데 음악은 또 힙합...ㅋㅋ 
이 느낌 적응하라구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여러 좌석이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하이브로우 캠핑의자들이 있어서
우린 여기에 앉았다!
캠핑의자 오히려 편해! 오히려 좋아!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마셔볼까요!
커피도, 디저트도 기대 이상이었고, 공간도 여백이 주는 편안함이 있어서 좋았다 
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골목에서 이 간판을 보고 들어가면 된다!
 

[서울/성수] 카페 '플래드'

 

추천합니다!
 
그리고 현과의 대화...! 잊지 못할거야 오랜만이었다
 

 

 
 

성수 카페 플래드
반응형